린피니티 CEO Anndy Lian, 제6회 글로벌리더 포럼 참석

린피니티 CEO Anndy Lian, 제6회 글로벌리더 포럼 참석

, 린피니티 CEO Anndy Lian, 제6회 글로벌리더 포럼 참석, Blockchain Adviser for Inter-Governmental Organisation | Book Author | Investor | Board Member

이 포럼에서는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주제에 중점을 두고 이어졌으며 토마스 헨드릭 일 베스(前 에스토니아 대통령)과 문희상 국회의장 등 다양한 인사들이 참여했다.

TV조선에서 개최되었던 이번 포럼은 전 세계의 많은 정치인과 비즈니스 엘리트를 모아서 급속히 발전하는 과학 사회에서 개인 비즈니스와 현대 생활에 도움이 되는 기술 혁신을 가속화하는 방법을 논의하였다.

린피니티(LINFINITY) CEO인 Anndy Lian도 참석하여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생태계를 기본 블록체인 기술로 구축’이라는 내용으로 연설을 실시했다.

이날 한국블록체인협회의 대제진(Dae Je Chin) 사장과 Bitcoin Foundation의 회장인 Brock Pierce와 함께 ‘블록체인(Blockchain)을 키우는 글로벌 기업(Global Corporations Blocking)’에 대한 심도있는 토론이 진행되며 주요 전략적 가치를 확인했다.

이 포럼에서 Lian은 일련의 글로벌 위조 제품 데이터를 시연하고 가짜 제품의 문제가 글로벌 제조 시장에서 중요한 문제가 되었다고 전했다.

그는 “전통적인 위조 방지 방법이 오늘날 제조산업 전반에 걸쳐 급속히 발전하는 상업 활동의 요구를 더 이상 충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위조 문제의 핵심은 위조된 시장 자체가 아니라 깊이 숨겨진 공급망 시스템, 다양한 산업 분야의 배경에 포함되어 있다. 따라서 위조 상품 제조의 치명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 내에 존재하는 탁월한 위조 방지 시스템을 지원하여 기존의 공급 체인을 업그레이드해야한다“고 밝혔다.

이날 Anndy Lian은 린피니티의 생태계에 대해 설명하며 “앞으로 린피니티는 전략적 협력을 최적화하고 위조 방지 기술의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반복 및 최적화할 것이고, IoT(Internet of Things), 인공지능 및 기타 절단 기술을 지속적으로 통합하기 위해 비즈니스 파트너를 계속 추구할 것이며, 고품질의 린피니티 블록체인 비즈니스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다”고 전했다.

Source from:http://m.unityinfo.co.kr/a.html?uid=28188

Leave a Comment